로더
전자서명란
서명초기화
확인

스킵 네비게이션


초등학교

5학년

  • 1

    [3문제]우리나라의 위치와 영역

    평가영역:[위치와 영역] 성취기준:[6사01-01]

  • 2

    [3문제]국토의 구분기준과 행정구역의 위치

    평가영역:[위치와 영역] 성취기준:[6사01-02]

  • 3

    [5문제]기후와 지형 환경 특성

    평가영역:[지리] 성취기준:[6사01-03]

  • 4

    [3문제]국토의 구분기준과 행정구역의 위치

    평가영역:[지리] 성취기준:[6사01-04]

  • 5

    [5문제]인구구성 및 분포와 도시발달

    평가영역:[지리] 성취기준:[6사01-05]

  • 6

    [4문제]우리나라 산업구조의 변화와 교통 발달

    평가영역:[지리] 성취기준:[6사01-06]

  • 7

    [5문제]인권 존중과 정의로운 사회

    평가영역:[일반사회] 성취기준:[6사02-01]

  • 8

    [2문제]인권 침해 사례를 탐구하고 해결 방법 제안하기

    평가영역:[일반사회] 성취기준:[6사02-02]

  • 9

    [5문제]인권 존중과 정의로운 사회

    평가영역:[일반사회] 성취기준:[6사02-03]

  • 10

    [6문제]헌법에 나타난 국민의 기본권과 의무

    평가영역:[일반사회] 성취기준:[6사02-04]

  • 11

    [6문제]법의 의미와 역할

    평가영역:[일반 사회] 성취기준:[6국03-04,6사02-05,6사02-06]

  • 12

    [3문제]고대 찬란한 문화의 꽃, 삼국시대

    평가영역:[역사] 성취기준:[6사03-02]

  • 13

    [4문제]외침을 극복한 고려, 코리아를 알리다

    평가영역:[역사] 성취기준:[6사03-03]

  • 14

    [3문제]조선 전기 정치와 문화

    평가영역:[역사] 성취기준:[6사03-05]

  • 15

    [3문제]조선을 뒤흔든 사건, 임진왜란과 병자호란

    평가영역:[역사] 성취기준:[6사03-06]

  • 16

    [2문제]조선 후기, 새로운 시작

    평가영역:[역사] 성취기준:[6사04-01]

  • 17

    [2문제]내가 뽑은 조선후기 뉴 리더는?

    평가영역:[역사] 성취기준:[6사04-02]

  • 18

    [4문제]내가 만난 인물

    평가영역:[역사] 성취기준:[6사04-03]

  • 19

    [4문제]광복으로 향하는 발걸음

    평가영역:[역사] 성취기준:[6사04-04]

  • 20

    [3문제]마침내 수립된 대한민국 정부

    평가영역:[역사] 성취기준:[6사04-05]

  • 21

    [3문제]아직 끝나지 않은 전쟁 6․25

    평가영역:[역사] 성취기준:[6사04-06]



닫기
나의 연구실
학생관리
평가 자료실
평가통계
피드백 쪽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