초등학교
5학년
[3문제]우리나라의 위치와 영역
평가영역:[위치와 영역] 성취기준:[6사01-01]
[3문제]국토의 구분기준과 행정구역의 위치
평가영역:[위치와 영역] 성취기준:[6사01-02]
[5문제]기후와 지형 환경 특성
평가영역:[지리] 성취기준:[6사01-03]
[3문제]국토의 구분기준과 행정구역의 위치
평가영역:[지리] 성취기준:[6사01-04]
[5문제]인구구성 및 분포와 도시발달
평가영역:[지리] 성취기준:[6사01-05]
[4문제]우리나라 산업구조의 변화와 교통 발달
평가영역:[지리] 성취기준:[6사01-06]
[5문제]인권 존중과 정의로운 사회
평가영역:[일반사회] 성취기준:[6사02-01]
[2문제]인권 침해 사례를 탐구하고 해결 방법 제안하기
평가영역:[일반사회] 성취기준:[6사02-02]
[5문제]인권 존중과 정의로운 사회
평가영역:[일반사회] 성취기준:[6사02-03]
[6문제]헌법에 나타난 국민의 기본권과 의무
평가영역:[일반사회] 성취기준:[6사02-04]
[6문제]법의 의미와 역할
평가영역:[일반 사회] 성취기준:[6국03-04,6사02-05,6사02-06]
[3문제]고대 찬란한 문화의 꽃, 삼국시대
평가영역:[역사] 성취기준:[6사03-02]
[4문제]외침을 극복한 고려, 코리아를 알리다
평가영역:[역사] 성취기준:[6사03-03]
[3문제]조선 전기 정치와 문화
평가영역:[역사] 성취기준:[6사03-05]
[3문제]조선을 뒤흔든 사건, 임진왜란과 병자호란
평가영역:[역사] 성취기준:[6사03-06]
[2문제]조선 후기, 새로운 시작
평가영역:[역사] 성취기준:[6사04-01]
[2문제]내가 뽑은 조선후기 뉴 리더는?
평가영역:[역사] 성취기준:[6사04-02]
[4문제]내가 만난 인물
평가영역:[역사] 성취기준:[6사04-03]
[4문제]광복으로 향하는 발걸음
평가영역:[역사] 성취기준:[6사04-04]
[3문제]마침내 수립된 대한민국 정부
평가영역:[역사] 성취기준:[6사04-05]
[3문제]아직 끝나지 않은 전쟁 6․25
평가영역:[역사] 성취기준:[6사04-06]